닥터슬립이야기

image
CASE 01

어느 날, 엄마의 황당한 주문을 들었습니다. “매트리스 좀 세탁해봐라!”이게 무슨 소린지 , 세탁소에 들고 가야하는지, 물뿌리고 세제로 문질러 빨래해야하는건지,,, 알고보니 요즘 집먼지진드기, 미세먼지, 유해세균 등이 이슈화되며 호흡기, 피부질환이 심 각해졌더군요. 게다가 우리는 매일매일 자는동안 하루에 200ml의 땀을 흘리고, 피부각질도 쌓이면서 집먼지진드기 밥상을 차려주기 좋은 조건을 마련한답니다. 그래서 침구관리가 필 요해졌다는 사실이 자연스레 부상하였습니다. 살균을 위해, 건조를 위해 고민을 해봅니다. 그리고 해결방법을 찾았습니다. 그래서 엄마에게 칭찬받습니다.

– Dr.Sleep story 中-

CASE 02

우리는 100세시대에 30년이상 잠을 잔다고합니다. 하루 3분의 1이라는 시간을 잠으로 보내 게 된다는 뜻이죠. 그런 소중한 시간동안 보내게될 잠자리인 침대의 건강은 어떠신가요? 깨 끗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인식되어있나요? 저희 DRS는 그 3분의 1을 최상의 시간으로 만들고 자 끊임없이 연구하고 미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. 인체공학과 수면과학을 기반으로 디자인 까지 생각하는 DRS만의 노하우로 최상의 숙면을 선사해드리겠습니다.

– Dr.Sleep story 中-

CASE 03

늘 불만이였습니다. ‘난, 왜 맨날 잠을 잘 못자는거지?’ ‘어떻게 자야 개운할까?’ 아주 간단한 걸 놓치고 있었습니다. 규칙적인 생활과 많지 않은 적당한(?) 스트레스.... 근데 이 건 내 맘대로 되는게 아닌데.....? 그래서 DRS는 제안해 봅니다.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것이라도 해야 더 나은, 더 좋은 잠을 잘 수 있다면.? 그런 환경을 만들면 됩니다. 어떻게? 잠이라는 것의 주변을 바꿔보는 것입 니다. 숙면공학과 디자인을 겸한 닥터프레임과 닥터매트리스, 그리고 닥터슬립과 함께 숙면 으로 가자!

– Dr.Sleep story 中-
최근본상품
더보기
최근본상품

    상품이 없습니다.

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.

TOP
DOW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