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시는 질문

image

내용을 참조한 후 계속 문제해결이 불가할 경우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십시오. 

A 제품의 배송은 2~5일 정도 소요되며, 지역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.

*
배송제한지역
-
도서, 산간, 오지 및 교통 불편 지역의 경우 별도의 배송비가 추가 되거나 배송이 불가한 경우가 있습니다.

배송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고객서포트센터로 문의하여 주십시오.
-
고객센터 : 1661-6945
- DRS
카카오톡 : @drskorea
이용시간: 평일 AM 9:00 ~ PM 6:00 (, , 공휴일 제외)

A 상품이 이미 출발 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.
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.

- 고객센터 : 1661-6945
- DRS
카카오톡 : @drskorea
이용시간: 평일 AM 9:00 ~ PM 6:00 (, , 공휴일 제외)
 

A 닥터슬립 제품은 국내전용으로 해외에서는 사용이 불가 합니다.
전원사양(전압,주파수 등)이 다른 해외에서는 사용이 불가하며 이에 대해 품질을 보증하지 않습니다.
 

A 고객지원 메뉴에서 A/S신청을 클릭하여 양식 작성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.

제품 수리를 진행하게 될 경우 제품을 완충재로 잘 포장하셔서 보내 주십시오. 발송과 관련된 내용은 고객센터에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.
-
고객센터 : 1661-6945
- DRS
카카오톡 : @drskorea
이용시간: 평일 AM 9:00 ~ PM 6:00 (, , 공휴일 제외)
 

A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시고 외에 현상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십시오.

- 고객센터 : 1661-6945
- DRS
카카오톡 : @drskorea
이용시간: 평일 AM 9:00 ~ PM 6:00 (, , 공휴일 제외)
 

A 교환/반품 신청은 원칙적으로 배송 완료 후 7일이내에 가능합니다.

다만, 제품이 표시 내용과 다르거나 제품의 불량, 하자 등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

제품 수령 일로부터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
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※제품을 교환/반품하시기 전 고객센터나 홈페이지에 미리 연락 및 접수를 주셔야 합니다
.

제품 자체에 하자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(1661-6945)로 접수하시면 당사에서 검수 후

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교환/환불/수리해 드립니다.

- 고객센터 : 1661-6945
- DRS
카카오톡 : @drskorea
이용시간: 평일 AM 9:00 ~ PM 6:00 (, , 공휴일 제외)
 

A - DRS의 제품 구매 후 개봉하여 해외에서 사용한 경우, 제품 하자 및 이상이 있더라도 반품 및 환불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-
제품을 교환/반품하시기 전 고객센터나 홈페이지에 미리 연락 및 접수를 주셔야 합니다
.
-
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인해 제품의 가치가 감소되거나 훼손된 경우
.
-
상품 개봉 후 사용 또는 설치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하락 또는 훼손된 경우
.
-
고객님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제품이 훼손되거나 멸실된 경우
.
-
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/환불 신청이 상품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

-
시간경과 및 보유 환경에 따른 재판매가 어렵거나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훼손된 경우.
-
구매한 상품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(소모품,액세서리,사은품 등 포함
)

기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.

- 고객센터 : 1661-6945
- DRS
카카오톡 : @drskorea
이용시간: 평일 AM 9:00 ~ PM 6:00 (, , 공휴일 제외)
 

A 주문 후 마이페이지>주문/배송조회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 

A 원하시는 상품을 클릭 해주세요. 구입하시려는 제품이 맞는지 다시 한번 상세페이지를 확인하신 후 [바로 구매] 또는 [장바구니]를 클릭해주세요.

[
바로 구매]를 클릭하실 경우 곧바로 주문 및 결제화면이 나타나므로 추가로 주문하실 제품이 있을 경우 [장바구니]를 이용해주세요.

A 비회원도 주문 가능합니다. 구입하시려는 상품을 클릭하신 후 [바로 구매]를 클릭하시면 [로그인화면]과 함께 [비회원주문하기]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 [비회원주문하기]를 통해 주문 및 결제 가능합니다.
비회원 주문 시 적립 및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며 각종 이벤트에서 제한될 수 있습니다.
 

A 인터넷 주문 및 결제가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전화 주문도 가능합니다. DRS 고객센터 1661-6945로 전화 주시면 전화 주문 도와드리겠습니다.
이용시간: 평일 AM 9:00 ~ PM 6:00 (, , 공휴일 제외)
 

A [무통장입금] 방법으로 결제 선택 후 입금 하실 경우 평일 오전 11시 전후로 일괄적으로 입금 확인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.
[
가상계좌] 방법으로 주문해주시면 실시간으로 입금확인 처리가 되므로 급하실 경우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입금 부탁 드리겠습니다
 

A 결제가 완료 된 상태에서의 일부 취소 및 변경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리며, [마이페이지]>[주문/배송조회]에서 전체 취소 후, 다시 주문 진행 부탁 드리겠습니다.
주문취소는 결제완료, 입금대기, 출고준비중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.
 

A 신용카드, 계좌이체, 가상계좌(에스크로), 무통장입금 방법이 있습니다. 

A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마이페이지의 현금영수증/전표발급 에서 신용카드매출전표 출력이 가능하며 일반 영수증은 발행되지 않습니다. 

검색
최근본상품
더보기
최근본상품

    상품이 없습니다.

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.

TOP
DOWN